티스토리 뷰
목차
지난 7월 31일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토트넘과 팀 K리그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볼 수 있는 기회이기에 많은 분들이 경기장을 찾았고, 쿠팡플레이로 경기를 즐겼습니다.
이번 8월 3일인 토요일에는 뮌헨과 토트넘의 경기가 펼쳐집니다. 뮌헨의 김민재 선수와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맞붙게 될지에 대해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두 팀의 경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보기
지난 중계와 마찬가지로 쿠팡플레이에서 주최하는 경기인만큼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 회원일 경우는 로그인하여 바로 시청이 가능하며, 와우 회원이 아닐 경우엔 회원 가입을 하고 이용권을 구매해야 시청이 가능합니다.
지난 경기처럼 중계진으로 윤장현 캐스터와 이근호, 한준희 해설위원이 진행합니다. 경기가 끝나고 나서도 마찬가지로 진세민 아나운서와 임형철, 황덕연 해설위원이 경기 분석을 하며 경기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합니다.
경기 시작 전에는 게스트들이 참여한 '프리뷰 쇼'가 진행됩니다. 이번 게스트로는 SNL 코리아의 '세 얼간이' 윤가이, 지예은, 김아영이 출연합니다. K리그 쿠플픽에서도 게스트로 출연했던 경험이 있기에 이번 프리뷰 쇼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일정
이번 경기는 바이에른 뮌헨과 토트넘 홋스퍼의 대결이며 8월 3일 토요일 오후 8시에 시작됩니다. 8월 2일 오후 6시에는 60분 동안 뮌헨 선수들이 잔디에 적응하고 훈련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오픈 트레이닝이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지난 팀 K리그와의 경기에서 손흥민과 비수마, 벤 데이비스가 선발로 출전했습니다. 전반전은 2골을 넣은 손흥민의 활약으로 3-0으로 토트넘의 우세로 마무리되었습니다.
팀 K리그는 후반에 외국인 선수를 대거 투입해 추가골로 토트넘과의 3-3 동점으로 이어졌습니다. 팀 K리그의 외국인 선수들의 빠른 공격에 토트넘은 3점을 내주었지만 접전 끝에 4-3으로 승리를 거머쥐었습니다.
이번 경기에는 한국 국가대표 공수의 중심인 손흥민 선수와 김민재 선수의 만남에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두 선수들이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가 기대됩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뮌헨
지난 8월 1일 뮌헨의 선수들이 인천공항을 통해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선수들은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며 여유롭게 입국했습니다. 구단의 배려로 하루 먼저 입국했던 김민재 선수도 유니폼을 입고 뮌헨에 합류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팀 SNS에 최종 참가 명단을 올렸습니다. 김민재를 포함한 26명의 선수들이 입국하여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마누엘 노이어 / 스벤 울라이히 / 앤서니 파블레시치 / 막스 슈미트
김민재 / 에릭 다이어 / 라파엘 게헤이루 / 샤샤 보이 / 누사이르 마즈라위
요시프 스타니시치 / 아담 아즈누 / 요주아 키미히 / 레온 고레츠카 / 주앙 팔리냐
콘라드 라이머 / 아딘 리시나 / 하비에르 페르난데스 / 노엘 아세코-은킬리
자말 무시알라 / 알렉산다르 파블로비치 / 가브리엘 비도비치 / 세르주 그나브리
브리안 사라고사 / 토마스 뮐러 / 네스토리 이란쿤다 / 마티스 텔
하프타임 공연 뉴진스
지난 경기 시축과 하프타임 공연을 트와이스가 한 것에 이어, 이번 경기의 시축과 하프타임 공연은 뉴진스가 참여합니다.
뉴진스는 2022년 7월 데뷔한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으로 지금까지 발표한 5장의 음반이 모두 밀리언 셀러에 등극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그룹으로서 '빌보드 200'에서 K팝 아티스트 중 데뷔 후 최단기간에 정상을 찍었습니다. 이번 하프타임 공연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